본문 바로가기

STORY/먹는 이야기

경기 광주 스시 맛집~! 스시어왕~!! 초밥 먹고 싶으면 줄서세요~

반응형

 

스시...초밥...정말 먹고 싶을 때가 있지요~

저도 초밥을 정말 좋아해서 맛있게 하는 집을 찾아다니면서 먹곤 하는데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배만 부르지 않으면 계속 먹을 수 있는게 초밥인거 같아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즐겨 드시는 메뉴 중에 하나이지요.

그런데 한가지 좀 걸리는게 아무래도 가격이 조금은 비싼 음식이다 보니 마음껏 먹기에는 부담이 있는 것도 사실이예요~ 초밥 먹는 거나 고기 사먹는 거나 비슷비슷 하지요~ㅎㅎ

 

 

 

 

제가 이번에 가게 된 스시집은 저도 가성비가 괜찮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찾아가게 된 곳인데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운영되는 스시어왕 가게입니다. 초밥도 인기가 많다보니 이런 가맹점 형식으로 많이 오픈을 한 것 같네요~

 

점심 시간이 꽤 지나서 가게에 갔는데도 기다리는 분들이 많아서 20~30분 기다려야 했어요. 사람들이 끊임없이 오시더라고요. 차례가 되서 자리에 앉고 바로 주문!!! 그리고 바로 시식!!

 

지금까지 먹어본 초밥 중에 최고라고는 할 수 없지만 가격 대비해서는 정말 괜찮았어요. 맛도 괜찮고 생선 크기도 꼬리 길게해논 것이 최대한 가격 대비 고급스러움을 갖추고자 노력한 것이 느껴지더라고요~ 먹으면서 부담없이 초밥 먹고 싶을 때에는 여기 와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반 동네에서 이정도 수준의 초밥집 찾기 어렵다고 감히 이야기 드릴 수 있어요~ 전문 일식집에 비해서는 떨어지겠지만, 그래도 이 가격에 이 정도의 맛을 내는 것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초밥 좋아하거나 생각나시는 분들 아무생각 하지 마시고 일단 가서 줄부터 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