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먹는 이야기

충주시 치킨과 막국수 조합~!! 중앙탑막국수~

반응형

충주시에 놀러 가서 지역의 특색 있고 맛있는 음식이 무엇이 있을까 검색하다 중에 막국수와 함께 치킨을 주메뉴로 한다는 집이 있어서 점심을 이곳에서 먹기로 하였습니다. 언뜻 생각하기에 둘의 조화가 신선하고 이색적으로 느껴져서 바로 선택하게 된 것 같습니다.

 

시원한 막국수와 함께 따뜻한 치킨을 함께 먹는 조화가 나름 괜찮을 것 같아서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이 지역에서 이런 메뉴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그런지 충주에 위치한 막국수집들 거의다가 치킨과 함께 메뉴를 선정하고 있었습니다. 음식점은 마음에 드는 곳에 골라 가도 될 것 같습니다.

 

 

음식을 먹기 전 제가 개인적으로 막국수를 너무 좋아해서 많은 곳에서 막국수를 먹으로 다니기도 했는데 치킨과의 조합은 너무 새롭게 느껴져서 개인적으로 완전 기대가 되었습니다. 또한 치킨도 일반 치킨집에서 판매하는 치킨과 다른 특색이 있을 것 같아 둘의 조화가 어떨지, 처음 먹어보는 음식 맛의 조화가 어떨지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다.

 

주문한 막국수가 먼저 나오고 뒤이어 치킨이 나왔습니다. 각각의 음식 맛을 평가해 보자면 개인적으로 각각의 음식은 기대 이하였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기대가 너무 커서 그럴 수도 있는데, 막국수가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았고, 치킨도 특별하게 맛있지만은 않았습니다. 음식이 맛없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다른 곳보다 더 특별하지도 않아서 기대에 못 미쳤던 것 같습니다.

 

 

막국수의 면발이 특별하지도, 육수가 특별하지도 않은 어디에서나 맛볼 수 있는 맛에, 옛날 통닭을 함께 먹는 맛이었습니다. 통닭도 프라이드는 시켜서 그런지 그냥 동네 1만 원 이하 튀김통닭이었습니다.

 

, 둘의 조합은 너무 좋았습니다. 보통 막국수와 함께 만두, 양념갈비 등등과 함께 먹으면 맛있는데 치킨과 함께 먹는 조합이 너무 괜찮았습니다. 앞으로 맛있게 하는 막국수집에서 옛날 통닭과 함께 먹는 조합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한 음식 맛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조합이 신선한 점이 새로운 음식 먹은 듯한 느낌을 주는 점이 좋았습니다. 충주에 오시면 막국수와 치킨을 함께 먹는 조합을 꼭 경험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

: ★★★

위생도 : ★★★

친절도 : ★★

주차편리함 : ★★★★★

 

 

 

발길

바람부는대로 햇살 가는대로 길이 나있는 곳을 함께 떠나요~^^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