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먹는 이야기

경기 광주 삼겹살 맛집!! 보물촌꺼먹돼지두루치기

반응형

'보물촌꺼먹돼지두루치기'

제가 가본 곳은 본점이고 가맹점이 10개 정도 있다고 하네요~

그만큼 맛으로는 이미 검증이 끝난 곳이기도 하지요~ㅎㅎ

 

저는 늦은 저녁에 가서인지 사람들이 엄청 많지는 않았는데요, 이곳이 유명한 골프장 인근이라 평일에도 사람들이 붐빈다고 하네요.

고기 메뉴는 크게 오겹살, 목살, 가브리살 밖에 없어요~

다양한 메뉴보다는 질 좋은 부위의 고기만 엄선해서 판매하는 곳이지요.

 

 

이곳에 주문하시기 전에 한가지 가격을 잘 보고 주문하셔야 하는데, 처음 주문은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하세요.

예를 들어 오겹살 2인분이면 16,000원 * 2인분 = 32,000원 입니다. 그러면 800g짜리 고기 두줄이예요.

저는 처음에 이거 햇갈려서 16,000원 고기 두줄 나오는 줄 알고 엄청 싸구나~~라고 생각했다가 계산하고 나오면서 깜놀했거든요~ㅎㅎ

고기는 정말 맛있으니 가실때에는 예산은 좀 넉넉히 준비해서 가시는게 좋아요~

 

고기자체는 중량 속임 없이 매우 좋은 부위로 나오더라고요.

직접 고기도 구워주시는데 기름 종이 위에 고기를 굽는게 좀 특이했어요. 기름 종이 위에 구우니 고기가 쉽게 타지 않아서 좋은 것 같고요.

고기와 같이 나오는 묵은지도 올려주시는데 직접 만드는 것은 아니고 주문을 하시는 건데 김치맛도 일품이더라고요. 고리와 궁합이 매우 잘 맞았어요~~^^

 

저희는 오겹살 2인분, 목살 2인분을 먹고 냉면 한 그릇씩 먹었는데요, 성인 두명과 아기 한명이 먹기에는 충분하더라고요.

오랜만에 고기다운 고기를 맛있게 먹었다고 할까요~ㅎㅎ

분명 다른 곳보다 가격은 비싸기는 하지만 맛있는 돼지고기를 먹고 싶다며 이곳에 와서 한번 드셔보세요~

아마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지 않을까 합니당~

'오~ 좀 비싸긴한데 고기는 정말 맛있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