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먹는 이야기

초밥 맛집 이타스시로 오세요~!! 노원구 마들역 맛집!

반응형

 

 

노원구 마들역에 위치한 이타스시
마들역 7,8번 출구 주공아파트 종합상가 2층에 위치한 초밥집입니다. 종합상가 형태여서 주변에 여러 업종의 상가가 있는데 주 상권은 아파트 고객이라고 보면 좋을 것 같네요. 그래서 주변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이 대부분의 고객인 곳으로 멀리 나가지 않고 가까운 곳에서 초밥을 즐기고 싶어 하는 거주 고객들이 많이 이용할 것 같습니다.

저는 마들역 주변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식사를 할 곳을 검색하던 중에 가성비 좋게 초밥을 판매하는 점이 마음에 들어서 찾아간 곳입니다. 아무래도 상가가 오래되어서 세련되거나 깔끔한 느낌을 주지는 못하지만 오히려 맛집으로 알려진 곳들은 건물의 외관보다는 맛으로 더 평가를 받기 때문에 크게 개의치 않았습니다. 가게 내부는 깔끔했습니다. 단지 전체적인 건물이 오래된 느낌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내부는 위생적이게 잘 관리하고 계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게 위치가 2층 이어서 접근성이 조금은 불편한 곳임에도 불구하고 다녀간 사람들의 평이 좋았는데 역시 음식점은 위치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맛이 만족되면 상권, 위치에 상관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 점심에 찾아가서 점심 특선 메뉴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연어 정식으로 주문했는데 연어초밥 7p와 냉모밀 구성입니다. 메뉴가 나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기호에 맞게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만 원이 안되는 가격에 초밥과 냉모밀을 함께 먹을 수 있다는 부분은 동네 음식점에서 갖추어야 할 가성비는 충분히 갖추어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으로 초밥이다 보니 신선도와 맛일 텐데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 대비 음식량이나 맛이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연어도 신선한 느낌도 들고 모양도 이쁘게 해서 나오는 게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면 좋은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초밥을 먹기 위해서 이곳을 멀리서 찾아오지는 않으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노원구 쪽에 오실 일이 있으신 분들은 이 가게에서 식사 한 끼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들역 맛집으로 저는 즐겨찾기 해놓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
맛 : ★★★★
위생도 : ★★★★
친절도 : ★★★★★
주차편리함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