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먹는 이야기

경기광주 한옥 카페 추천! 새오개길39카페에서 한옥의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반응형

 

경기도 광주에 이쁜 한옥 카페 추천드려요~

저도 이번에 다녀온 곳인데 산자락에 위치하여 공기도 좋고, 한옥 안에서 즐기는 커피 맛과 향도 좋고, 함께 대화 나누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드라이브를 하면서 가볍게 커피 한 잔을 하기에도 좋고요!

이곳 카페 이름이 주소지를 따서 그대로 한 것도 기억에 남는 것 중에 하나이네요~

카페 이름이 '새오개길39카페'인데 이곳 주소가 '새오개길39' 이거든요~ㅎㅎ

도로면 주소를 카페 이름으로 한 것도 인상 깊고, 쉽게 사람들의 기억에 남는 카페가 될 것 같아요~

주위 풍경은 산자락에 위치해서 조용하고 정말 멀리 여행 나온 느낌이 들어요~

서울 근교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위치했는데 말이지요~ 이곳을 전체적으로 한옥 분위기로 해놓아서 옛 정취를 감상하고 싶은 분이라면 더욱 마음에 드실 거라 생각이 드네요~ 가끔은 요즘의 신식 건물양식에서 벗어나 한국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곳에서 차 한잔하고 싶은 마음이 들잖아요~ 이런 마음이 들 때 이곳이 딱인 것 같아요~^^

카페 내부도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고 한옥의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세심하게 인테리어를 한 흔적을 엿볼 수 있었어요~ 커피 맛도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았고 많은 종류는 아니지만 간단하게 디저트와 빵도 판매를 하고 있어서 달콤하게 땡길때 충분히 만족시켜 주었어요~

 

제가 갔을 때 낮에 갔는데 낮 풍경도 햇볕에 비쳐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는데 노을이 지는 저녁이 되자 더욱 아름다운 모습을 선사해 주었답니다~ 노을에 비치 건물의 모습과 조명이 어우러져서 한껏 분위기를 올려주었네요~ 차 마시면서 사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아름다운 커피숍이었어요~ 이쁜 카페를 찾아다니는 분들에게는 꼭 한 번 가보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한옥의 색다른 분위기에서 커피 한잔하고 싶으신 분들 이곳도 즐겨찾기 해서 다녀와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