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먹는 이야기

강동구 돈까스 맛집! 한국식 왕 돈까스 198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강동구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바로 '한국식 왕 돈까스 1980'입니다.
개인적으로 돈까스를 참~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그렇다 보니 돈까스가 맛있는 집이구나 아니구나를 개인적인(?) 평가 기준이 좀 확실한 편입니다. (개인적이라는 점~~ㅎㅎ)

강동구에도 돈까스 집이 참 많이 있는데요, '한국식 왕 돈까스 1980' 가게는 프랜차이즈 매장은 아니고 개인적인 브랜드로 영업을 하고 계신 것 같아요~ 매장도 앞에 주차장도 있고, 홀에 테이블도 넉넉하게 있는 편이라서 답답한 느낌은 전혀 들지 않는 곳이었습니다.


메뉴에 여러 종류의 돈까스가 있었는데 저는 돈까스 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정식을 먹어야 그 집의 돈까스 맛을 알 수가 있지요~ (순전히 개인적인 생각~~ㅎㅎ) 가격대는 1만 원 내외로 여러 돈까스를 즐길 수 있게 메뉴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정식을 시킬 때 계란후라이도 같이 나오는데 완숙으로 할지, 반숙으로 할지도 여쭤봐 주시네요~~좋았습니다~

돈까스 맛은 저는 만족스러운 맛있었습니다. 준수한 편이었다고 할까요? 맛은 분명히 있고, 가격 대비 이 정도 맛이라면 다음에 또 와서 먹겠다는 생각이 드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양도 충분해서 먹고 나서 부족하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고요. 강동구에 왔을 때 돈까스가 당긴다면 이 가게를 다시 찾아왔야겠다는 생각으로 지도에 즐겨찾기도 추가!!! ^^

강동구에 돈까스가 생각나시다면 이곳 '한국식 왕 돈까스 1980'에 꼭 한 번 와보세요~~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

맛 : ★★★★

위생도 : ★★★★

친절도 : ★★★★

주차편리함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