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먹는 이야기

춘천 디저트와 커피가 맛있는 핸디 우디 카페&공방 가보세요

반응형

 

 

 

춘천에서 시내권이 아닌 조금 교외로 나가서 커피 한잔하면서 이야기를 나누고 싶을 때 좋은 장소를 이번에 찾았어요~

춘천시 동면에 위치한 '핸디 우디' 카페 겸 공방입니다.

춘천에는 여행객들과 나들이객들이 많은 만큼 특색 있는 커피숍도 참 많은데요, 그중에서 우연하게 보게 되어 들어가 보았는데 커피와 디저트가 너무 정성스럽고 맛있어서 여러분에게 추천해 드리고 자 합니다.

 

 

커피숍은 매우 큰 매장 규모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아주 작지 않은 크기였습니다. 여러 분이 오셔도 충분히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면서 커피 한잔 여유롭게 할 수 있는 매장 크기라고 보시면 좋겠네요. 매장 인테리어는 매우 위트 있고 특색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공방을 함께 하셔서 그런지 직접 꾸민 실내 인테리어가 매우 인상 깊었고, 테이블마다 놓인 작은 소품들도 눈에 띄고 매력 있게 들어왔습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매우 매력적인 카페라고 말하고 싶네요~

 

저는 찐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디저트 하나를 시켰습니다. 디저트는 앙버터를 주문했지요~ 주문 후에 사장님께서 직접 커피를 내리시고 디저트를 만드시는데 혼자 하셔서 그런지 프랜차이즈에서 나오는 시간보다는 조금 더 시간이 걸려서 받아 보게 되었네요. 그런데 그 기다리는 시간이 결코 길거나 짜증 나는 것이 아닌 정성스럽게 주문한 메뉴를 만들어주시는구나 생각 들면서 기대가 되는 기분 좋은 기다림의 시간이었네요. 그리고 실제로 커피와 디저트를 받아 보는 순간에는 정말 이쁘다는 감탄이 저절로 나오더라고요~

 

일반 프랜차이즈에서는 공장에서 제조되어 포장되어 나오기 때문에 바로바로 먹을 수는 있지만 정성이라든지 맛의 차별화를 기대하기는 어려운데 이렇게 개인적으로 하는 카페에서는 사장님들만의 시그니처 메뉴가 있는 게 매력 중에 최고의 매력이라고 생각되네요~ 디저트의 모양은 합격! 너무 이쁘고 정성스러움이 느껴지지 않나요? ^^

 

FREE MARKETING : 네이버 카페

누구나 자유롭게 홍보, 마케팅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cafe.naver.com

 

달콤한 디저트와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하면서 개인적인 이런저런 생각도 정리하고 읽고 있던 책도 꺼내어 독서도 하는 시간을 가졌네요. 매장의 특색 있는 인테리어가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 그런 느낌이 드는 공간이었어요. 춘천에서 많은 카페들이 있는데 이들 중에 이렇게 매력 있는 카페를 찾아다니는 것도 재미 중에 하나이지 않을까 하네요~ 춘천에서 맛있는 디저트와 이쁜 이야기 공간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곳 '핸디 우디' 카페에 놀러와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