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먹는 이야기

원주 맛집! 덕천막국수~ 막국수 먹고 싶을 때 오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원주시 무실동에 위치한 '덕천막국수' 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막국수를 좋아해서 막국수 맛집을 찾아다니는데 이렇게 맛집 후기를 쓸 수 있을 정도의 맛집을 발견한 것이 저에게는 또다른 성과이자 기쁨이네요~

막국수 음식점마다 조금씩 자기만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이곳 '덕천막국수'는 세트메뉴(11,000원)로 같이 나오는 고기랑 함께 먹을 시 막국수의 맛을 극대화 시켜주는 것 같아요~

맛의 조화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균형을 잘 맞추신 것이겠지요~ㅎㅎ



저는 비빔막국수를 먹었는데 양념이 달콤하면서도 약간 매운맛이 좋았어요. 매운맛이 무조건 매운 것이 아니라 살짝 기분 업 될 정도의 매운맛이라고 표현하는게 맞을 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함께 나온 고기는 매우 부드러워서 무말랭이와 먹거나 새우젓에 찍어서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점심 시간에 갔는데 맛집으로 어느정도 소문이 난 곳인지 손님들이 많아서 대기표 뽑고 좀 기다렸네요
여유롭게 음식맛을 즐기고자 하시면 점심시간 살짝 비껴서 오시면 좋을 거 같아요~


항상 하는 맛집 명언!!!
먹어 봐야 한다! 먹어 봐야 안다!


원주지역에서 막국수 땡기실 때 '덕천막국수' 방문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
맛 : ★★★★
위생도 : ★★★★
친절도 : ★★★★★
주차편리함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