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그리고 일상

원주 캠핑장 추천~!!! 피노키오캠핑장으로 여름휴가 가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 여름 휴가 잘 보내셨나요? 아직 막바지 여름을 즐기는 분들도 계실테고 벌써 여름 휴가를 추억으로 간직한 분들도 계실 거 같습니다.
저도 이번 여름 휴가를 바다와 계곡으로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동네 하는 형님과 함께 캠핑장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아는 형님이 워낙 캠핑 매니아이셔서 가끔씩 따라가서 놀다 오는데 이번에도 좋은 캠핑장에 장박하신 곳으로 우리 가족을 초대해 주셨습니다.


캠핑장명은 '피노키오 캠핑장'
원주시 신림면에 위치해 있고,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부담없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행정구역이 강원도여서 느낌상 거리가 먼것처럼 느껴지지만 거리가 그렇게 멀지는 않았습니다.
휴가철에 다녀와서 강원도를 향하는 차량이  많아서 차가 좀 막혔을 뿐 부담이 되는 거리가 아니었습니다.
1시간~1시간 반정도 되는 거리여서 놀러가는 기분도 낼 수 있었고, 운전하는데 부담도 없는 그런 느낌~~아시지요? ㅎㅎ

캠핑장에 도착하고 보니 그 규모에 놀랐습니다. 그냥 작은 캠핑장이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산 전체를 캠핑장으로 만들어 놓으셨더라고요.
텐트, 차박, 야외BBQ, 매정, 물놀이 등 야외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산에 집약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숙박시설도 있어서 야외에서 자는게 부담스러우면 실내에서 숙박을 즐길 수도 있는 시설이 있었습니다.


캠핑장에 왔으니 아이들과 함께 몰놀이를 즐겼습니다. 워터파크처럼 큰 규모는 아니지만 캠핑장 물놀이 시설에서 느낄 수 있는 어릴적 동네 물놀이의 감성 말이지요~ㅎㅎ
아이들과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고 배가 슬슬 고파지니 생각나는 그것을 했습니다.
바로 고기!!!!
개인적으로 오랜만에 캠핑와서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고기 익은 소리도 음악소리처럼 듣기 좋고~ㅎㅎ
아이들끼리는 텐트안에서 놀고 어른들은 맛있는 고기에 간단하게 소맥을 즐기니 몸도 마음도 힐링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조금은 찌든 일상에 탈출구가 필요한 시기었는데 이렇게 캠핑을 통해 탈출구를 찾은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캠핑장비도 구입해서 해볼까하는 생각들어서 천천히 알아보려는 마음도 들었습니다.
캠핑을 몇 번 따라다녀 보니 입문해서 본격적으로 취미를 갖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캠핑 매니아 형님네 가족 덕분에 우리 가족도 여름날 아름다운 추억을 쌓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고마웠고, 올 여름도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캠핑에 조금씩 빠져들고 있는 모습으로 포스팅을 해나가지 않을까~~~하네요~ㅎㅎ
올여름 소중한 추억 다들 잘 간직하시고 다음에 좀 더 행복한 여행기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