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그리고 일상

대전 충남 글램핑장 추천~!! 골드펜션글램핑장으로 오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족들과 함께 글램핑을 다녀왔습니다.

대전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곳으로 찾던 중에 눈에 띄는 곳이 있어서 예약을 했지요~

장소는 바로 대전 중구에 위치한 '골드펜션글램핑' 입니다.

새로 생긴지 별로 되지 않아서 아직은 입소문이 많이 나지 않아서 후기 등이 별로 없었지만 착한 가격에 장소도 대전 시내권과 가까이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예약 당일 입실이 14시부터여서 간단히 점심을 먹고 출발하였습니다. 여행 가는 길이 즐거운 시간이긴 한데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이동거리가 너무 길면 아이가 힘들어하기 때문에 1시간 내외로 거리를 잡는데, 대전 시내권과 그리 멀지 않아서 이동 거리가 짧아던 점도 개인적으로 매우 좋았습니다. 현장에 도착한 후에 예약한 숙소를 안내 받고 채비를 풀고 바로 먹을 준비를 하였습니다.

 

크지는 않지만 수영장이 함께 있어서 한낮의 뜨거움을 식혀주기에는 충분했습니다.

수영장에 '포카리스웨트' 상표를 표시해 두었는데 무슨 의미일까 잠깐 생각이 들긴 했지만 뭐 그리 중요한 것은 아니니 그냥 패스 하였지요~ㅎㅎ

숙소 모양이 삼각형으로 되어 있고 복층형태를 띤 구조와 2층 높이의 숙소, 일반 단층 형태의 숙소 등 인원수에 따라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삼각형 모양의 숙소는 캠핑의 분위기를 한층 띠울 수 있는 디자인인거 같아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녁 식사로 바베큐를 먹었는데 개별금액을 지불하면 바베큐 숯 세팅를 해주셔서 불 피우는데 큰 어려움을 없었습니다. 숙소 옆에 개별로 바베큐장이 있어서 독립된 공간에서 가족, 연인별로 시간을 갖을 수 있는 점도 장점이었네요~ 캠핑장을 이용하면서 편의시설을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자면 편의점, 화장실, 샤워실, 실내 카페가 있어서 매우매우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샤워실은 생각보다 깔끔해서 놀랐고 샴푸와 린스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세심함에 조금 감탄을 하였네요~ㅎㅎ 빼먹고 간 용품이 있으면 편의점에서 웬만한 것은 다 구비가 가능했습니다. 과자와 아이스크림도 있었고요~ 많은 글램핑장을 다녀본 것은 아니지만 그동안 가본 곳 중에서 편의시설은 매우 좋은 편에 속하는 글램핑장이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1박 2일의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이 시간을 좋은 공간에서 보낼 수 있도록 해 준 글램핑 장소도 추천합니다. 대전 근교에서 글램핑 계획 하시는 분들은 이곳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