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먹는 이야기

수제돈까스~!!! 수레로 돈까스집 (남양주시 와부읍)

반응형

 

 

 


이번에 맛보고 온 맛집의 메뉴는 또~~ 돈까스~!!
제가 돈까스를 좋아하다보니 어쩔 수 없네요~^^
새로운 지역에 가서 맛집을 찾다보면 아무래도 좋아하는 음식으로 찾게 되다보니...

이번에 다녀온 곳은 남양주시 와부읍에 위치한 돈까스집이예요

바로 '수레로 돈까스'

수레로가 무슨 의미인가 했는데 도로명이 수레로이더라고요.
아마 지역명과 관련있는 것 같네요~

일단은 돈까스를 먹어봐야지요
돈까스 메뉴가 다양하게 있었는데 저는 좀 배고팠을 때 가서 그런지 양이 많을 것이 선택했어요!
바로 왕돈까스로~

보통 왕돈까스가 기본 돈까스에 넓게 펴서 튀겨 크기를 크게 하는대신 고기의 두께가 얇아지는 경우가 많이 있지요.
이곳은 과연 맛과 양을 모두 잡을 수 있을지 궁금했어요
드디어 돈까스가 나오고 사진 몇 방 찍고!
모양은 일반 돈까스 세팅으로 특별하거나 특이하거나 하는 점은 없네요.
맛으로 승부를 보고자 하는 것 같아어요.
돈까스를 먹기 좋게 자르고 바로 한입!

음...음...음...

돈까스 자체로 맛이....음...그냥 평범한 돈까스구나 하는 느낌이 들었네요.
소스와 함께 먹으니 토마토소스가 매울 강렬하네요~
고기 맛으로 보다는 소스맛으로 먹었던거 같네요

제가 돈까스를 워낙에 여기저기 다니면서 많이 먹어서 그런가 맛이 매우 맛있다기 보다는 그냥 중간 정도의 맛이었어요.
소스가 특별해서 돈까스와 궁합이 잘 맞아다는 느낌도 솔직히 들지는 않아던거 같고요.
맛이 없다는 아닌데 그렇다고 엄청 맛있다는 아닌 듯한 그런거~~~

양은 왕돈까스를 다 먹으니 배부르고 좋은 느낌!!!
양은 많아서 좋았어요~
맛이 너무 일반적이여서 조금은 실망한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돈까스를 먹고 싶을 때 충분히 다시 와서 먹을 수 있는 맛집이었던거 같네요~~

참고로 주차장이 있긴 한데 많은 대수의 주차가 가능한 것은 아니니 점심시간에 오면 붐빌 수 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

맛 : ★★★☆
위생도 : ★★★★
친절도 : ★★★★
편리함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