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먹는 이야기

수제 돈까스 성남 맛집~!! 오드리 수제 돈까스~♡

반응형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가 돈까스 이예요.

그래서 지역의 돈까스 맛집을 찾아 다니는데요, 이번에는 성남 수정구에 위치한 돈까스 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맛집을 이리저리 검색하던 중에 많은 리뷰가 달린 것을 보고 관심이 가서 더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검색을 하면서 무엇보다 매장의 간판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서 결정하게 되었네요~ㅎㅎ


매장에 가니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매장이 작았어요. 5평 남짓한 평수에 조리실에 튀김기에서부터 냉장고까지 오밀조밀하게 배치를 하셨더라고요.

매장이 작아서 매장 안에서 먹는 것은 좀 제한이 되었고, 포장을 해서 먹기로 했지요.

마침 포장 손님들이 매장 밖에서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고 계시더라고요~ㅎㅎ

제가 시킨 것은 가장 비싼 '흑돼지치츠돈까스'

맛있는 돈까스의 기준이 있는데, 식감적으로 가장 중요한게 첫 입을 배어 먹었을때의 바삭거림이지요.

그리고 고기의 부드러움, 치츠의 단백함. 거기다 소스까지 맛있다면 금상첨화~

돈까스의 평가 기준은 딱 이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평가로 '오드리 수제 돈까스'집의 돈까스 평가는 '상'

'최상'은 아니고 '상'

위의 4가지 돈까스 평가 기준에 대부분 만족을 했다고 생각하는 맛이네요.

최상이 아닌 이유는 소스가 좀 일반적이였다고 할까~아니면 단조로운 맛이었다고 할까~

하여튼 개인적인 평가는 그렇습니다~^^

돈까스를 워낙 좋아해서 여기저기 찾아 먹으러 다니는데 이곳은 동네에서 주문음식으로 시켜서 먹기에 부담없고 가격도 저렴해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거 같네요. 그냥 일반 돈까스의 가격이 3,900원이니 매우 저렴한 편이지요~

여성분 두명이서 매장을 운영해 나가시는 것 같은데 열심히 하시는 모습과 친철하게 고객 응대를 해주시는 모습도 너무 좋았습니다~

제 지도 앱에 맛집으로 즐겨찾기 장소로 저장해 놓았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