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먹는 이야기

위례 돈까스 맛집!!! 망치돈까스~!!!

반응형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동로 141 우성메디피아 204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

 

맛집을 소개하는데 갑자기 멋있는 말이냐고요? ㅎㅎ

맛집의 맛도 중요하겠지만 이번에 제가 다녀온 음식점은 뭐랄까요...

사장님의 생각이 매장에서 느껴지는 점이 좋아서 이렇게 매장에 써져 있는 멋있는 문구를 써보았어요~

 

그 느낌이란데 어떤 느낌이냐면 이 음식점을 하시면서 목표를 하시는 것이 있으셨을텐데,

목표를 향한 긍정의 기운이 느껴진 것 같아요~ㅎㅎ

매장에서 조용하게 흘러나오는 음악과 함께 멋진 문구를 보니 분위기가 차분하고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 이제는 돈까스에 맛을 이야기 해보면 역시나~!!!

 

'잘 찾아 갔다!'

 

제가 시킨 메뉴는 '돈까스덮밥' 일명 돈부리를 시켜서 먹어보았어요~

돈까스가 맛있는 집은 돈부리에서도 그 맛이 이어지는 법이지요~

돈까스보다 살짝 들어가는 양념이 더 필요하기에 그냥 밥과 돈까스를 함께 주는 음식이 아니지요~

잘 하는집은 특제 소스가 있어서 밥과 함께 돈까스를 먹는 맛이 미각을 심하게 자극하기도 하고요~ㅎㅎ

 

망치돈까스집의 돈부리는 합격!!!

평범한 맛이 일품이라고 표현해야 할까요?!

밥과 돈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저의 미각을 자극하더군요~~^^

처음 들어갈 때부터 매장의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서인지 음식도 더욱 맛있게 느껴졌어요~

다음에는 돈까스를 먹어보러 다시 오도록 할께요~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

: ★★★★

위생도 : ★★★★

친절도 : ★★★★★

주차편리함 : ★★★

가성비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