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먹는 이야기

남양주 마석 맛집!!! 우렁 보리밥 먹으러 가자~!!!

반응형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로26버길 7-1 장터우렁보리밥

 

시골의 맛과 집밥의 맛을 보고 맛보고 싶으신가요?

저도 우연하게 들리게 되어 알게 된 이곳을 소개 합니다~ㅎㅎ

바로 남양주시 화도읍에 위치한 '장터우렁보리밥'

 

우선 제가 이 동네에 가보니 좀 재미있는 동네이더라고요~

지하철역도 있어서 도시 발전이 많이 된 것 같은데 동네 분위기는 시골 장터 분위기가 나는, 도시와 시골의 분위기와 정취가 섞여있는 느낌을 주는 동네이예요~ㅎㅎ

동네 5일장도 있어서 장날에 가면 정말 장난아니예요~

이런 동네에서 우연하게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숨은 맛집을 찾는게 재미 아니겠습니까~~ 화려하진 않지만 맛이 있는 집!

저는 우렁보리밥을 먹었는데 '보리밥+우렁이+우렁된장찌개 or 청국장' 조합으로 한상 가득 나오는데

너무 집밥 같고 건강에 좋은 맛과 느낌이 팍!! 납니당~~ㅎㅎ

보리밥에 우렁된장찌개 국물 넣고 야채들 넣어서 쓰싹쓰싹 비벼 먹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제가 집밥이 조금 그리웠던 것도 있었는데, 제가 조미료 같은 인공적인 맛이 가미되면 금방 알거든요~(조금 민감한편~~)

 

음식을 다먹고 부둥한 느낌도 없이 한끼 배부르게 잘 먹었다는 그 느낌~!!!!

오랜만에 느껴보았습니다~

가격도 딱 1만원!!!

다음에는 팥죽도 한 번 먹어보려고 합니다~ 메뉴가 많지 않고 주 메뉴 3~4가지 있는 음식적인 찐~!!! 이지요~^^

남양주 가실 때 집밥 같은 맛을 원한다면 이곳!!! 꼭 가보세요~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

: ★★★★★

위생도 : ★★★★

친절도 : ★★★★★

주차편리함 : ★★

 

https://www.youtube.com/@foot_load

 

발길

바람부는대로 햇살 가는대로 길이 나있는 곳을 함께 떠나요~^^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