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노래 이야기

이제 역전되리라 / 기도를 멈추지 마라 / CCM 악보 / 기타 드럼 피아노 악보

반응형

 

 

이제 역전되리라

작사 : 조영준

작곡 : 조영준

 

기도를 멈추지 마라

눈앞의 상황이 마음을 눌러도

원망치 마라 너의 입을 지켜라

저들은 너의 입을 보고 있다

 

마음을 뺏기지 마라

내가 널 도우지 않는단 소리에

너의 모든 게 모든 게 불리해도

너는 기도를 계속해라

 

너 기도를 멈추지 마라

내가 너의 그 모든 상황을 바로 역전시키리니

 

너 기도를 멈추지 마라

내가 잠시도 쉬지 않고

모든 걸 지켜보고 있으니

바로 역전되리라

 

저들의 힘이 너를 압도해도

저들의 힘이 네 숨을 조여도

너는 보리라 기도의 능력을

내가 역전시키리라

 

너 기도를 멈추지 마라

내가 너의 그 모든 상황을 바로 역전시키리니

 

너 기도를 멈추지 마라

내가 잠시도 쉬지 않고

모든 걸 지켜보고 있으니

 

너 기도를 멈추지 마라

내가 너의 그 모든 상황을 바로 역전시키리니

 

바로 역전되리라

바로 역전되리라

이제 역전되리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