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그리고 일상

동해바다 낚시 삼척에서~!!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낚시를 다녀온 곳은 동해바다~!!!

동해바다에서 삼척으로 다녀왔습니다.

이번 출조는 낚시만을 위해서 다녀온 것은 아니고 여름 휴가차 삼척에 놀러 갔다가 우연하게 낚시하기 좋아보여서 바로 차를 세우고 낚시를 한 곳이예요. 한마디로 차타고 가다가 갑작스럽게 낚시를 한 곳이지요~ㅎㅎ

낚시를 오랜 시간 할 수는 없었지만 다음에 삼척을 간다면 다시 이곳을 방문할 의사가 충분히 있어서 포스팅을 남기게 되었네요~

방파제가 되어 있어서 낚시하기 좋은 주변 환경이 되어 있고, 깊이도 있어서 분명 물고기가 잡힐 것 같은 초보자의 예감이 드는 곳이예요~!!

참고로 저는 아직 고기를 낚아본 적이 없는 완전 왕초보이지만요~ㅎㅎㅎ


가족들과 여행 중에 잠깐의 틈을 이용해 낚시를 한 것이라 오랜 시간 하지를 못해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기도 했어요.

하지만 가족들에게 한번씩은 낚시대를 쥐어 주면서 체험해 볼 수 있게 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제 취미 생활에 대해 공감할 수 있었고, 조금이나마 재미를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네요~^^


비록 이번에도 고기를 잡지는 못했지만 캐스팅 실력이 조금씩 늘고 있는 저 자신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고, 바다 낚시의 매력을 조금은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매우 만족스러운 낚시였네요~


동해바다 가실 계획이 있으시면 이곳에 꼭 한번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