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제품 리뷰

이디야 텀블러 카카오프렌즈 알로하_Ediya Tumbler Kakao friends Aloha Goods (Ryan)

반응형

 

 

이디야 텀블러 카카오프렌즈 알로하

Ediya Tumbler Kakao friends Aloha Goods (Ryan)

이디야와 카카오가 합작한 또 하나의 상품이지요. 이디야 커피숍에 진영되어 있던 텀플러가 눈에 띄어서 바로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적당한 용량에 일하면서 음료를 마시기에 좋을 것 같아서 구입을 하게되었습니다~^^

음...그냥 지름신이 내려 오신거지요~ 사실 집에 텀플러가 많이 있거든요~ㅎㅎ

본체가 스텐인레스스틸로 되어 있어서 뜨거운 것을 담을 때에도 괜찮고, 무엇보다 그냥 디자인이 이뻐서 샀어요~~!!!

뚜껑이 조금은 허접(?)한 느낌이 나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ㅎㅎ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사고 싶은 것을 사니 기분은 좋더라고요~

앞으로 이 텀블러를 몇 번이나 사용할지 모르지만 한동안은 이쁜 라이언에 빠져 있을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