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그리고 일상

삼척 캠핑장 추천~!!! 하마읍리 신선마을 캠핑장으로 놀러오세요~^^

반응형

 

 

강원 삼척시 노곡면 하마읍리 하천 341번지

하마읍 마을관리 휴양지를 추천합니다~^^

무엇을 추천하냐고요? ㅎㅎ

당연히 캠핑 장소로 추천을 하는 것입니다.

산속에 유유히 흐르는 물줄기에 깔끔한 캠핑 시설이 갖추어져 있는 이곳!!

서울 근교에서 출발해서 온다면 강원도로 떠나는 설렘도 함께 줄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저는 서울에서 출발을 하니 이곳까지 약 3시간 반 정도 달려서 도착을 했습니다~

제가 갔을 때에는 때마침 전날까지 비가 내렸다가 아주 맑은 하늘을 선사해 주셨는데요, 전날 비가 와준 덕분에 계곡의 물이 많이 불어나서 물놀이하기에 딱이었네요~^^

물도 엄청 깨끗하고, 깊이도 얼른 허리 정도까지 올라와서 놀기에는 최상의 상태였지요~

캠핑장 시설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고, 자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해요~

 

 

문의 번호는 033-576-1222로 하시면 되세요~

캠핑장 가격은 데크 또는 정자에 따라 25,000원 또는 35,000원으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세요.

캠핑장에 오면 당연히 텐트를 치는 것도 하나의 재미이지만 저희는 텐트 치는 시간에 놀고먹고 하는 것이 좋아서 원터치 텐트를 사용한답니다~

설치는 10초면 끝~!!! 바로 물놀이를 하러 물속으로 직진!!!

신나게 물놀이 후에는 준비해온 삼겹살 파티~★

배를 채운 후에는 밤의 분위기에 맞게 모닥불로 불멍을 하면서 시간을 보냈지요~^^

산속의 맑은 공기와 시원한 물줄기 소리를 들으면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만들 수 있는 이곳!!!

꼭 한번 가족과 함께 오셔서 즐거운 시간 만들고 가세요~^^

 

 

 

반응형